안녕하세요. 고객님 에이블루 상담사 설나연입니다.
먼저, 상품 배송 지연 된 점과 답변 지연 된 점 사과 말씀 드립니다.
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 (CJ 대한통운/387092202401)로 송장 등록되어 발송 될 예정입니다.
주문량 증가로 배송 지연 된 점 사과 말씀 드립니다.
최대한 빠르게 출고 될 수 있도록 요청 하겠습니다.
다시 한 번 배송지연으로 불편 드려 죄송합니다.
혹여라도 아직 해결되지 않은 부분이나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번거로우시겠지만 당사 고객센터(1899-8868)로 전화 주시거나 게시판에 다시 한번 문의 글 남겨주시면 확인 후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※ 고객센터 업무시간 9시~18시 (점심시간 12시~13시)
더욱더 노력하는 에이블루가 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3/24구매했는데
배송 언제 되는건가요 ???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